• 교회안내

담임목사님 인사말


저희 교회를 방문해 주신 분들께
주님의 평화가 함께 하시길 기도합니다.

저희 교회는 연합 감리교회로서 모든 이들에게 열린 가슴(Open Hearts), 열린 마음(Open Minds), 열린 문(Open Doors)을 갖고 모두와 함께하고 있습니다. 아픔을 갖고 있는 자, 세상에서 억눌리고 고통 당하며 도외시되어 소외된 자들도 함께 할 수 있는 교회가 바로 저희 교회 입니다.
저희 교회는 그리스도의 사랑 안에 하나가 되기 위해 말씀으로 돌아가며, 그리스도를 본받기 위해 겸손히 섬기며, 구원의 역사를 증거하며, 함께 나누기를 힘쓰고 있습니다.
웨슬리의 후예로 오직 믿음, 오직 말씀, 오직 은혜의 정신을 갖고 살기 위해, 머리가 되시는 예수 그리스도를 위해, 더욱 더 믿음은 뜨겁게, 생활은 깨끗이, 봉사는 희생과 헌신으로 살아가는 지체로서 한 몸을 이루며 살고자 노력하는 교회 입니다.



사랑으로 하나되는 귀한 자리에 여러분께서도 함께 하시며 하나님을 기쁘시게 하는 일에
동참해 보시지 않으시렵니까?

섬기는 사람들

  • 담임목사 김다니엘 목사

    연합 감리교회 정회원 목사로서, 의와 진리와 사랑 가운데 살고자 예수님을 따르는 작은 그리스도인으로, 섬기며, 사랑으로 하나되며, 성령의 역사를 사모하는 사람입니다.
    사랑하는 아내 현경과 첫째 딸 안나, 둘째 딸 하은, 그리고 셋째 딸 하영이 함께 섬기고 있습니다.


    call 316-218-8498
    mail revdanielkim@hotmail.com
  • I may walk through valleys as dark as death, but I won't be afraid.
    You are with me, and your shepherd's rod makes me feel safe.
    Psalms 23:4